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잡다한 이야기

SBS방송 월드컵 길거리응원 돈내라!

by 청홍루 2010. 5. 28.
                                                                                                                                                               

내 이럴 줄 알았습니다.
공동 중계하면 자사 시청률을 올리려고 무한서비스 내지는 별개의 아이템을 내놓고
축제 준비를 하는데 단독중계를 하게 되면 배짱으로 반대의 개념인 보려면 돈내라!
개념이 완전 뒤 바뀌게 되는 것이고 서비스 질도 떨어질 수밖에 없는 것이 사실.
일단 단독결정 되면 더 이상 무슨 서비스를 해야 할 이유가 없어진 것입니다.

이제 발톱을 내놓기 시작 하는군요.


SBS단독 월드컵 중계를 하면서 다중시설에 축구중계를 틀려면 2백에서 1억을
달라고 한답니다.
뉴스에 의하면 호텔로비,찜질방,대형카페,개별사길거리응원 등 이런 곳은 돈을 내고 봐야 할듯 하군요. 이미 방송사로 부터 내용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휴~~
물론 정부에서 하는 행사는 제외 한다고...
그런데 대한민국 문화라는 것이 정부에서 부터 하는 일이 있나요?
언제나 정부는 대중이 선도하면 뒤에서 따라오는 정도이지 ㅋ


일부는 자본시장의 시장경재 원리라는 이유만으로 단독중계를 찬성하던데
SBS방송에서 다중시설에 대한 시청료를 별도로 받겠다고 했는데 시장경재원리 이유를 들어 그래도 찬성할까? 개인적으로 상당히 궁금하네요. ㅎㅎ
어차피 사상의 생각은 다양하고 다양성이 존중 되어야 하는 시대이니 절때 태끌은 아니오며 단지 제 생각이 너무 한쪽으로 가는 것 인가 의심스러워 알고 싶네요.

그런데 SBS는 시청권을 이용 개별광고로 수입을 얻고 있는데 또다시 시청에 대한
돈을 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하긴 합니다.
개인시청은 여기서 제외하고 있지만 다음에 일보 진전하면 집집마다 돈 내라고 안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이해 할수 없는 일이 계속되니 알수 없겠지요.

다음번 것 까지 단독 따 놓았으니

이번에 성공하면 차기올림픽 차기 월드컵 때는 더 억센 발톱을 내놓고 긁겠지요?


먹으면 운동되는 TG1022 다이어트 정보 보기  

    추천 쿡 눌러주신 당신 향기나는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 . 감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