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3

아로니아 수확방법 (최상품 아로니아 생과 직판합니다.) 아로니아 수확방법 (최상품 아로니아 생과 직판합니다.) 1)아로니아 수확방법(요령 2)최상품 아로니아 생과 직판 3)아로니아 생과 구매후 냉동보관 1년간 드세요. 4) 아로니아 묘목문의 금일 포스팅은 최근들어 아로니아가 익어가고 있어 전화문의가 가장 많이 들어오는 아로니아 수확방법에 관련합 팁을 쓸까 합니다. 1)아로니아 수확방법(요령) 올봄 문의 전화중 작년에는 많이 열었는데 금년은 조금열었다는 질문의 많았습니다. 아로니아는 약간의 해걸이도 있지만 사실상 수확하는 방법에 문제가 있어 수확량이 전년대비 많이 줄어듭니다. 가령 한그루에 금년도 50송이를 수확했다고 가정한다면 수확요령을 모르는 분은 익년도 에 열릴 50송이의 꽃눈을 동시에 따게 됩니다. 이렇게 수확을 잘못하면 다음해에 열매가 급격히 적게 열.. 2016. 7. 27.
아로니아 생과 및 묘목 판매중(열매급냉보관해드립니다) 아로니아 생과 및 묘목 판매중(열매급냉보관해드립니다) 아로니아 예약판매 아로니아 구매후 저장보관해드립니다. 요즘 날씨가 사람잡을 것 같은 찜통더위의 연속입니다. 무탈하게 여름 잘 나시길 바랍니다. 녹빛농원은 이렇게 무더운 여름에 아로니아를 수확하고 있습니다. 작년보다 10여일 빨리 진행되고 있는데 이것도 이상고온 탓인듯 농사는 하느님과 동업이라고 했는데 동업자가 심술이 심해서 농장일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아래사진은 7월20일부터 아로니아 부분 수확하는 모습 녹빛농원의 아로니아는 열매를 최대한 나무에 달고 숙성시킨후 수확하는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는 타닌성분을 줄이고 당분을 높여주며 과즙량이 많아 생과를 드시는분에게 좋은 품질의 아로니아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한번에 대량 수확하면 인건비는 줄어듭니다만.. 2016. 7. 25.
16년 아로니아묘목 블랙초크베리생과 블랙초코베리 아로니아전지 16년 아로니아묘목 블랙초크베리생과 블랙초코베리 아로니아전지 아로니아(블랙초크베리)묘목 생산현항 블랙초크베리(아로니아) 전정관련 블랙초코베리 생과판매예약 아로니아 명칭을 불가피하게 이렇게 저렇게 ..... 검색엔진 .... 이해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제 봄인가요. 포스팅후 한여름이 다된 이제사 다음 포스팅을 합니다. 봄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쉼없이 작업에 연속이었습니다. 제가 하던 법인사업을 정리하고 농사를 지으며 4계절에 맞추어 작물재배 사이클을 설계했는데 이제는 조금 힘들다는 생각도 듭니다. 어느 계절인가는 조금 쉼이 있어야 견딜것 같습니다. 쉬어야 달리고 에너지를 충전해야 머리가 번뜩이는데 육체가 피로에 찌들어 있으니 아는 지식도 깜박거리기 일수~~ 금년봄에도 큰사고를 한건 치고야 말았습니다. 작년.. 2016. 7.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