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4

최 상품 아로니아 생과 선택방법 생과 판매 수확체험 및 냉동보관서비스 해 드립니다. 최 상품 아로니아 생과 선택 방법 생과 판매 수확체험 및 냉동보관서비스 해 드립니다. ◎ 최 상품 아로니아 생과 선택방법 1)열매가 검게 익은 후 나무에서 따지 않고 몇일 후숙 후 수확한 열매가 좋다. -일반 농가 들이 수확 시기를 잘 모른듯 하다. 최근 얹[ 따야 하는가? 문의도 많이 들어 오지만 인터넷 상에 판매상품 올려 놓은 것을 보면 형편 없는 물건을 사진까지 올려 놓은 것을 보면 농장주가 수확시기를 모르고 판매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있습니다. 수확 후 보라빛이 나는 것은 안익은 것으로 열매를 반으로 갈라 보면 열매안이 하얀색이고 완벽하게 익은 검정색은 열매속이 붉은색입니다. 2)열매가 쭈글거림 없이 탱탱해야합니다. -쭈글거림이 있는 열매는 수분이 부족하고 태양빛이 과해서 마르는 현상입니다. 수.. 2019. 7. 25.
조형 소나무(육송) 대량판매 (안면도 홍송) 녹빛농원의 조형소나무를 대량으로 판매합니다. 금년이 20년차로 한해도 거르지 않고 수형관리 전지를 해서 일괄적인 모양을 유지 도열식 식재를 하면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본 소나무는 일반 산에서 채취한 씨앗으로 생산한 소나무가 아닙니다. 녹빛농원의 조형 소나무는 20년 전 안면도 국가지정 채종원에서 생산된 씨앗으로 키운 나무이며 안면송의 장점은 수피가 조기에 붉어지는 장점이 있고 잎이 부드럽고 짧아 잘 정돈되는 소나무입니다. 어르신들이 홍송이라고 말하는 그 육송이랍니다. 본 농원의 안면도 조형소나무는 매년 가지 배열과 수평 전지로 수관을 얇게 전지 해서 내부 주간의 수피를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주간에서 가지가 멀지 않고 붙어 있어 균형 있게 관리했습니다. 지금까지 몇 군데 관급공사에 들어가서 중앙분리 가.. 2019. 7. 24.
19년도 아로니아 생과 블랙초크베리판매 및 냉동 보관해 드립니다. 19년도 아로니아 생과 블랙초크베리 냉동 보관해 드립니다. 금년은 날씨가 좋아 아로니아도 정상적으로 잘 크고 숙기도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작년은 초봄에 고온으로 고생을 많이 했지요. 작년대비 금년은 풍년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아로니아 가격!! 아로니아는 소립과일로 생산 노동비가 상당히 많이 들어갑니다. 더불어 수확시기도 한여름이라 노동 조건이 좋지 않아 일당도 더 올려 주어야 하고 한낮에는 일을 할 수없어 일하는 시간은 줄어들고.... 요즘은 수확하는 인부들이 없어 여건을 맞추어 주지 않으면 일을 하지도 않습니다. 한마디로 노임은 더 주고 일하는 시간은 적고 주인은 인부들 눈치 보며 하소연 이렇게 수확하고 있습니다. 국내도 자동화 수확기가 있으면 좋은데 경작지가 전부 소규모이다 보니 이것도 여건이 허락.. 2019. 7. 19.
체리묘목(체리나무) 가을. 봄 식재분 7월 15일부터 상담합니다. 체리묘목(체리나무) 가을. 봄 식재분 7월 15일부터 상담합니다. 금년 봄은 유난히도 바빠서 견학 오신다는 분들을 7월 15일 이후로 미루었습니다. 6월 말까지 바쁜 일은 대충 끝내고 이제야 컴퓨터 앞에 차분하게 않았습니다. 지난 6월 모 방송에서 체리 관련 인터뷰 요청도 거절하고 밀린 일에만 집중했는데도 이제야 한숨 돌리는 여유가 생겼답니다. 체리묘목 하나 생산하려면 대목 종자 수입부터 시작해서 휴면타파 파종 관리 1년 굴취 접목 식재 등 관리 2년 수십 번의 과정을 지나야 묘목이 생산되니 소요되는 시간과 들어가는 노동력이 엄청납니다. 이렇게 집중을 해도 농사라는 것이 날씨 와 사람의 정성이 복합적으로 맞추어져야 하는 일이라 뜻대로 성과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7월 15일 이후 묘목 방문 상담 계약을 진.. 2019. 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