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무- 묘목전문 분양/소나무(육송 조형목)

휴일날 농장에서...

by 청홍루 2010. 5. 6.

                                                                                                                                                                
문관과(기름밤나무) 열매가 열리기 시작합니다.
올해는 씨앗을 조금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ㅎㅎ
문관과는 꽃쇼 라고 할 만큼 꽃이 화려하고 많이 피우는데 이 열매는 더욱 효자입니다.
건강에 좋은 기름을 짜서 먹을 수 있고 바이오디젤로도 사용할 수 있는...
꽤 쓸 만한 나무입니다.
토질이나 온도도 우리나라에서 키우기 아주 좋은 나무입니다.
농장에서 한컷 ㅎ


 이 소나무는 올해가 6년차 소나무입니다. 아이들한테 사진 좀 찍으라고 했더니 이렇게... ㅎㅎ
사실 뒤편에 황금소나무가 심어져 있는데 우리 아이들 나무도 있거든요.
그래서 핑계 삼아 가끔 농장에 데려 갑니다. 잘 크나 확인해 보라구요. 제 목적은 집에 있으면 컴퓨터에만 매달려 일부러 농장에 데리고 가지요. 식물과 함께하면서 공부 스트레스도 풀어 줄겸.
올해는 송순 올라가는 것이 한참 늦네요. 저온 현상 때문인 것 같습니다.
5월 말경 되면 저 송순을 전부 잘라줍니다. 일이 많지요 ㅎㅎ


여기는 제가 삽목 실험 하는곳 입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완전히 귀농하게 되면 이 실험 결과가 쏠쏠하게 사용되겠지요.
눈에 보이면 이것저것 실험 ㅎㅎ


 

요놈이 아주 문제아 이름은 방울이 ㅋ
우리 아이들이 어렸을 때 강아지 사달라고 해서 사 주었는데  결과는 제가 키우게 된다는..
벌써 식구 된지 8년 휴~~
어제 휴일 날 식구대로 농장 가는데 집에 혼자두기가  그래서 처음으로 농장에 데리고 갔는데
더워서 용을 쓰네요. 요즘 바빠서 미용을 못 보냈더니  쪼메 미안 시럽그만요. ㅎㅎ






 추천 쿡 눌러주신 당신 향기나는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 . 감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