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잡다한 이야기

챔스리그 16강2차전 박지성을 보면서 테베즈가 오버랩?

by 청홍루 2010. 3. 11.
오늘새벽 챔피언스리그 8강2차전 AC밀란과 맨유의 경기를 보면서 참 잘한다는 느낌과 함께
테베즈가 오버렙 되는 것이 나만 그랬을까 싶다.
분명 이런 내용의 글이 있을듯 싶어서 아침에 스포츠관련 블로그 글을 뒤저 보았는데 없어서
느낌을 적어봅니다.


게임 시작하면서 루니랑 나란히 킥오프 하는 모습도 보기 좋아고 나름 뿌듯함도 있어습니다.
1차전과 마찬가지로 밀란의 피를로를 대인마크하기 위해 공격형 미들로 나왔지만 공격과 수비를 넘나드는 모습을 보고 테베스가 연상 되더군요.

원래 박지성 선수의 장점이지만 오늘 경기는 중앙에서 움직임이 유독 그런 생각을 들게했어요.
높은평점을 보면 완벽했다고 볼수 있겠네요
아쉬움이 하나 있다면 후반전에 크로스를 잡지 않고 바로 슈팅을 했으면...
볼트레핑이 길어 혼전 되버린 사항이 아쉬운 장면 이었습니다.

테베즈를 연상 시킨다는 것은 못해서가 아니라 잘해서 오버렙된거니 오해 없으시길 ㅋ
축구 전문글을 쓰는분들은 이런점에 관해서 자세한 글이 보고 싶군요
전 이쪽으로는 문외안 이라서 축구를 즐기는 정도이니...


개인적으로 EPL를 시청해 오다가 방송권이 SBS로 넘어가면서 보지 않았습니다.
물론 케이불이 있어 시청은 할 수있으나 새벽부터 현관에서 TV보기가 좀 그래서 안방에서 나오는 경기만 보는데 월드컵 단독중계 요고 별로 마음에 안드네요 ㅋㅋ
이번 동계 올림픽 단독 중계보고  불편하기 그지 없던데
백수도 아니고 그 시간 맞추어 TV 볼수도 없고 퇴근후 재방송 이라도 봐야 하는데 한군데서 단독 방송하다 보니 보고 싶은경기를  골라 볼수가 없고 ㅠㅠ
월드컵도 시차가 있어 시청권에 상당한 제한이 있을것 같은데 이거 해결 안되나요?

오늘 새벽 박지성골 소식에 하루가 즐거울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전문가님 분석 부탁합니다. ㅎㅎ
제노슬림 다이어트정보 보기  

추천 쿡 눌러 주시면 훈훈해 집니다. 감솨~~^^*즐거운 하루 되세요.